강남에서 일을 하면서 성형을 고려 하는 이유는 내가 단순히 이뻐지겠다 하는 것 보다는


내가 내 사이즈를 올려서 돈을 더 빨리 많이벌겠다는 이유. 그것 하나 뿐입니다.


처음 강남에 뛰어 들게 되면 나보다 먼저 일을 시작한 선배 들은 어느 정도 완성이 되어 있거나 외모에 상당시 신경을 쓴 편이기 때문에 성형에 대한 욕구가 (사이즈 업그레이드)에 대한 욕구가 상당히 높아지게 됩니다.


그래서 내가 번 돈의 반 가까이를 모으고 또 모으고 성형을 감행하죠.


하지만 이런말씀 드리긴 안타깝지만 모두다 성형을 통해서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..


예전... 2011년 ~2014년까지만 해도 어느 정도 내가 강남퍼블릭이나 강남의 가라오케에서 잘나간다는 수준이었다면 왠만큼 성형을 하게 되면 거의 하이 클래스는 올라가는 상황이었습니다.

그 때만 해도 경쟁이 심하지 않았어요.


하지만 경기가 좋아지지 않고 

기존에 강남에 뛰어 들었던 베테랑 선배들이 .. 자리를 지키고 있다 보니..

상향 평준화가 일어 나는 현상이 일어 났달까요.


이제는 성형을 한다고 해서 모두 다 텐프로 텐카페 하이쩜오 같은 하이클래스에서 일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..


그렇다면 성형을 하면 어떤 결과가 벌어지게 될까요?


내가 퍼블릭 상위권이었다면? 가라오케의 상위권이었다면..


둘중 하나가 됩니다..


하이클래스에서 잘 일할 수 있는 조건이 되거나

또는 퍼블릭이랑 가라오케에서 올킬 하는 상황이 일어 납니다.. 올킬은 너무 오버인가요? 지금 보다 더 빠른 속도로 돈을 버는 상황이 됩니다.. > 물론 조건은 좋은 성형외과에서 성형을 했을 때..입니다.


퍼블릭에서 하루 3방 간신히 찍었다면 최소 하루 5-6개는 버는 상황이되는 벌어지기 시작하는거죠. 많으면 7방..(1-2부 포함) 


모두 다 하이클래스에서 일할 수 있다고 말씀을 이제는 못 드려요..


예전에는 대놓고 제가 말씀을 드렸었지만 .. 지금은 힘듭니다..


다만 돈을 지금 보다 수월하게 버는 수준이 되는 것이죠..


이것이 요즘 강남에서 일하는 분들의 성형 현실입니다..








Posted by 아름시
,